Untitled Document

   
 

배송수령시 생물에 문제가 있을 경우
2016/05/25 (18:32)
작성자 : 조회수 : 4418 
안녕하세요 고피쉬입니다.

만약 생물을 주문하시고 주문한 생물을 택배로 수령하셨을 때
열대어의 상태가 좋지않거나 폐사하여 도착하였을 경우에 대처방안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우선 절대 포장을 먼저 개봉하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을 취해주세요.

- 생물을 포장하고있는 비닐봉투를 개봉했을시에는 어떤 경우에도 보상이 어렵습니다.
수초나 새우, 열대어 등 모두 살아있는 생물이기때문에
생물의 특성상 포장을 개봉하신 후에 연락주시면 보상을 해드리기 어려우니 꼭 지켜주세요~!


만약 고객센터가 연락을 받지 않는다면,

1) 첫번째로 봉투를 풀지않은 상태로 전체적인 포장상태가 나오게 사진을 한 장 찍어주시고,

2) 봉투속의 사착개체나 상태이상 개체를 알아볼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주세요.

3) 만약 봉투를 풀지않고 찍은 사진이 사착이나 상태이상을 알아보기어려울 경우 바가지 등에
봉투를 풀어준 후 사진을 한 장 더 찍어주세요.

이렇게 찍어주신 사진 세 장을 저희 고피쉬 메일 gofish.kr@hanmail.net 로
주문해주신 주문자 성함을 적어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거나,
바로 보상처리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.

* 이 모든 조치는 수령하신 후 24시간 이내에 연락을 해주셔야 보상처리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.
이는 고객님들과 저희 고피쉬와의 불미스러운 상황을 피하기위함이나 양해부탁드립니다. *


★ 배송받은 날이 추운 날씨일 경우 ★

새우나 열대어들은 날씨가 조금 춥거나 배송중 너무 심하게 흔들리거나 한다면
기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 추운 날씨에 배송을 받으셨다면 우선 봉투째로 수조에 띄워
약 2시간 정도만 기다려주시고, 그래도 생물이 깨어나지 않는다면 위의 안내된 조치를 취해주세요.


저희 고피쉬는 고객님들께서 최상의 상태인 생물들을 수령하실 수 있도록
생물의 상태, 포장상태가 최선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.
발송해드리는 생물의 개체수 대비 사착발생율이나 생물이상상태 등의 상황이 현저히 적게 발생하지만,
생물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때도 있습니다.
그런 상황이 발생하여도 고객님들께서 피해를 보시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배송수령시 생물에 문제가 있을 경우 2016/05/25 4418
 
상호명 : 고피쉬 사업자등록번호 : 541-24-00598 [사업자정보확인]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2018-서울강북-0053
[이용약관] [개인정보 취급방침] 개인정보담당자 : 한태완 대표 : 고원모
사업장소재지 : 서울 강북구 미아동 197-9번지 지하1층
Copyright ⓒ gofish All Rights Reserved. 02-924-7838